지니뮤직 '스토리G' 론칭..오디오로 책·예능·드라마 즐긴다
손봉석 기자 2021. 10. 26. 23:54
[스포츠경향]
지니뮤직이 오디오 북, 오디오 예능, 오디오 드라마 등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문 서비스 ‘스토리G’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토리G 서비스는 ‘따끈따끈 신상 오디오’, ‘멈출 수 없는 재미 음악방송’, ‘귀로 쌓는 마음의 양식, 오디오 북’, ‘귀로 듣는 화제의 웹소설’ 등 다양한 코너를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밀리의 서재, MBC, 스토리위즈 등과 협업 중이라고 지니뮤직은 전했다.
지니뮤직은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스토리위즈의 지적재산(IP)을 활용해 자체 제작한 오디오 드라마 ‘브레이크 포레스트’와 유튜버 희렌최, 아티스트 라디 등이 참여한 예능 콘텐츠도 공개했다.
연내에 밀리의 서재 플랫폼과 AI 오디오 플랫폼 지니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스토리G 서비스가 탑재된 지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 이용자를 위한 지니 서비스는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김정욱 AI 오디오 비즈니스본부장은 “KT 혁신적인 AI 오디오 기술을 기반으로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오디오콘텐츠를 제작하고 언제 어디서나 오디오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