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19살 있지 막내 미모가 이 정도..'러블리' 윙크로 매력도 넘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 멤버 유나의 물오른 미모는 감탄을 자아냈다.
26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멤버 유나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 중인 유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과정에서 유나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있지(ITZY) 멤버 유나의 물오른 미모는 감탄을 자아냈다.
26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멤버 유나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 중인 유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세련된 비주얼 속 도도한 눈빛에서 카리스마 넘쳤다. 이어 입술을 내민 채 윙크를 하거나 미소를 선보이는 등 러블리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과정에서 유나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있지는 지난 9월 24일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와 타이틀곡 'LOCO'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성재와 파격 베드신..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 일으킬까 (쇼윈도:여왕의 집)
- 조민아 "시한부 1년 선고..3년 간 무수면 상태"
-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 한소희 "베드신, 촬영 도중 알아..'이게 괜찮을까?' 싶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