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X안태환, 다정한 남매 투샷 '훈훈한 비주얼'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하니가 동생 안태환과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하니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난 니가 너어어어어어무 멋있어. 내 동생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하니가 동생 안태환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머리에 손을 얹고 경례를 하고 있는 안태환과 그 옆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하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하니가 동생 안태환과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하니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난 니가 너어어어어어무 멋있어. 내 동생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하니가 동생 안태환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머리에 손을 얹고 경례를 하고 있는 안태환과 그 옆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하니. 훈훈한 비주얼과 끈끈한 남매애를 드러내는 두 사람의 다정한 투샷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하니는 11월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아이돌 : 더 쿠데타’를 통해 안방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하니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지인 폭로에 입 연 소속사 “2023년까지 재계약” [전문]
- 김선호 스캔들 후폭풍, 소속사까지 확대되나 [이슈 리포트]
- 김선호 사생활 폭로 전 여친 신상털기 '파장' [이슈 리포트]
- ‘사생활 폭로 배우설’ 김선호 소속사 아닌 팬들이 대응? [이슈 리포트]
- 서정희, 무슨 일?…"방송과 저는 맞지 않은 것 같습니다"
- 대세 배우 K?…전 여친 폭로글이 심각한 이유 [이슈 리포트]
- '류준열♥' 혜리, 여전히 예쁜 이목구비 [리포트:컷]
-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지우기 [이슈 리포트]
- 확 달라진 서신애, 무슨 일이? [리포트:컷]
- 블랙핑크 제니, 에펠탑 등지고 과감한 시스루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