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파이널 생방송..천우희·이미도 관중석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천우희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관중석에서 포착됐다.
26일 밤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마지막회에서는 파이널에 진출한 네 크루의 무대가 생방송으로 그려졌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파이널에 진출한 네 크루의 오프닝 무대가 펼쳐졌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우승 크루는 글로벌 응원 투표 30%와 생방송 문자 투표 70%를 합산해 선정될 예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천우희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관중석에서 포착됐다.
26일 밤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마지막회에서는 파이널에 진출한 네 크루의 무대가 생방송으로 그려졌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파이널에 진출한 네 크루의 오프닝 무대가 펼쳐졌다. 코카엔버터, 훅, 홀리뱅, 라치카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7 rings’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들의 무대에 뜨겁게 반응한 관중들은 앞서 탈락한 크루 멤버들. 이들뿐 아니라 배우 천우희, 이미도 그리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 패러디로 화제를 모은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 개그우먼들도 관중으로 함께했다.
이날 보아는 저지를 대표해 “이 크루들의 실력은 온 국민이 알 것이다. 마지막 무대에서 마음껏 즐기고 미련 안 남는 무대가 됐으면 좋겠다. 오늘의 우승자는 TV로 시청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손으로 정해진다. 마지막 무대까지 함께해주시고 본인이 응원하는 크루에게 한 표 선사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우승 크루는 글로벌 응원 투표 30%와 생방송 문자 투표 70%를 합산해 선정될 예정. 파이널은 두 가지 미션으로 진행,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스페셜 미션 ‘퍼포먼스 음원 미션’과 각 크루의 스타일을 담은 메인 미션 ‘컬러 오브 크루 미션’으로 구성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