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 박은빈, 과거 로운에게 선물받은 책 들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모' 로운이 박은빈에 과거 만났던 담이를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모'에서는 정지운(로운 분)이 이휘(박은빈 분)에 어린 시절 만났던 담이에 대해 물었다.
이날 과거 자신이 담이에게 줬던 책을 발견한 정지운은 이휘에 "저하 이 책이 왜 여기 있는 것이냐"고 물었다.
이에 당황한 이휘는 "찾으라는 책은 찾지 않고, 엉뚱한 책을 들고 왜 여기에 있냐니, 내 책이니 당연히 내가 가지고 있는 거 아니냐"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모' 로운이 박은빈에 과거 만났던 담이를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모'에서는 정지운(로운 분)이 이휘(박은빈 분)에 어린 시절 만났던 담이에 대해 물었다.
이날 과거 자신이 담이에게 줬던 책을 발견한 정지운은 이휘에 "저하 이 책이 왜 여기 있는 것이냐"고 물었다. 이에 당황한 이휘는 "찾으라는 책은 찾지 않고, 엉뚱한 책을 들고 왜 여기에 있냐니, 내 책이니 당연히 내가 가지고 있는 거 아니냐"고 대답했다.
그 말을 들은 정지운은 "이 책은 제가 좋아했던 소녀에게 직접 필사해준 책이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휘는 "도통 무슨 말을 하는 지 알 수가 없다. 내가 책을 찾을테니 그만 나가달라"고 말했다.
정지운은 "진정 담이라는 궁녀를 기억하지 못하냐. 저하께서 세손이던 시절 저에게 그 아이가 남긴 선물까지 직접 전해주지 않았냐"고 덧붙였다. 이 말을 들은 이휘는 "
궐에 흔해빠진 게 궁녀다. 그리 오래 전 일을 어찌 다 기억하겠냐"고 하자, 그는 "저는 기억하지 않았냐. 길 위에서 처음 뵈었을 때 저하께서 분명 저를 기억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휘는 "그저 맹랑한 소년이 일찍부터 아첨에 능하다고 여겨 기억에 남은 것 뿐이다"며 냉소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랜드 며느리 최정윤 "이혼, 딸 생각해 신중히"
- 위근우 "김선호 잘못, 미역국으로 못 씻어" 비판
- 야옹이 작가, 모더나 2차 접종 후유증.."관절통"
- '연모' 박은빈, 과거 로운에게 선물 받았던 책 들켰다
- 틸다 스윈튼→티모시 샬라메 '프렌치 디스패치', 11월 18일 개봉
- ‘슈돌’ 아이들·엄지인 아나·이연복, 베스트 아이콘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MC배, 스태프상 수상 “신동엽에 철저히 교육 받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산타가 파란색 옷을 입는다고?”...상상초월 크리스마스 보내는 나라들 [여프라이즈] - 매일경
- 정유민 “뱃속 아기랑 같이 왔다, 모든 분들에게 축복있길”[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너무 감사”...지코 카리나 쇼 버라이어티 신인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