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 말기' 김철민 근황 "죽을 만큼 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폐암 말기 투병 중인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근황을 전했다.
김철민(본명 김철순)은 MBC 공채 5기 개그맨 출신 가수로 대학로 거리 공연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왔다.
2019년 8월 폐암 말기 판정을 받은 후 SNS를 통해 투병기를 공유해오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폐암 4기로 투병 생활한지 2년 조금 지났다. 현재 몸 상태로는 항암치료를 더 이상 할 수가 없다. 온몸에 암세포가 퍼져 있는 상태"라면서도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잘 버티고 있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폐암 말기 투병 중인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근황을 전했다.
김철민은 26일 페이스북을 통해 “죽을 만큼 아프네요”라고 남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댓글을 게재했다.
김철민(본명 김철순)은 MBC 공채 5기 개그맨 출신 가수로 대학로 거리 공연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왔다. 2019년 8월 폐암 말기 판정을 받은 후 SNS를 통해 투병기를 공유해오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폐암 4기로 투병 생활한지 2년 조금 지났다. 현재 몸 상태로는 항암치료를 더 이상 할 수가 없다. 온몸에 암세포가 퍼져 있는 상태”라면서도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잘 버티고 있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수정 고백에 박세리 눈물 펑펑 (노는언니2)
- 현아 부케 받았다…던 결혼 가나요♥ [종합]
- 아들 집착 두집 살림…상간녀 정체 쇼킹 (애로부부)
- ‘백종원의 골목식당’ 종영 [공식]
- 박군 측 “음해”vs“성추행·성희롱 당해”, 진실공방 (종합) [DA:피플]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