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 않아' 봉태규X엄기준, 제작진 포함 '커피 내기' 패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치지 않아' 봉태규와 엄기준이 내기에서 졌다.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해치지 않아'에서는 '하박사 패밀리'팀과 '라켓 빌런즈'팀이 설거지와 커피값 내기를 건 배트민턴 경기를 했다.
이 말을 듣던 같은 팀 엄기준도 "뒤집기 어떠냐. 이기면 설거지까지 몰아주자"고 덧붙였다.
고민하던 봉태규는 엄기준에 "반띵(?) 어떠냐. 이건 내가 짊어지기엔 너무 크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치지 않아' 봉태규와 엄기준이 내기에서 졌다.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해치지 않아'에서는 '하박사 패밀리'팀과 '라켓 빌런즈'팀이 설거지와 커피값 내기를 건 배트민턴 경기를 했다.
이날 배드민턴 경기에서 최예빈에게 패배한 봉태규는 설욕전을 위한 스페셜 매치을 제안했다. 이 말을 듣던 같은 팀 엄기준도 "뒤집기 어떠냐. 이기면 설거지까지 몰아주자"고 덧붙였다.
이에 '하박사 패밀리' 팀은 자신들이 이길시 '아이스커피 사기'를 추가 조건으로 걸었다. 그러면서 윤종훈은 "그거를 제작진 다"라고 덧붙였다. 고민하던 봉태규는 엄기준에 "반띵(?) 어떠냐. 이건 내가 짊어지기엔 너무 크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스페셜 매치는 최예빈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해치지 않아'는 드라마 속 악당으로 산 지 어언 1년, 이젠 '나'로 돌아갈 시간! 국가대표 빌런 3인방의 본캐 찾기 프로젝트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랜드 며느리 최정윤 "이혼, 딸 생각해 신중히"
- 위근우 “김선호 잘못, 미역국으로 못 씻어” 비판
- 야옹이 작가, 모더나 2차 접종 후유증.."관절통"
- `해치지 않아` 봉태규X엄기준 `제작진 포함` 커피 내기 패배
- '이상우♥' 김소연, 배트민턴 실수에 "남편은 얼마나 못 하는 거야" ('해치지 않아')
- 조정식 이각경 올해의 DJ상...“KBS 친정 삼고파”[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언젠가 2세와 ‘슈돌’ 출연하고파”[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개콘’ 심곡파출소, 베스트 아이디어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한재이 “‘굿파트너’ 내연녀 역할, 많은 분들 혈압 올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꿈꾸는 것 같아”...박영규 이무진 인기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