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무협 '일검화선', 신규 클래스 '연화' 등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감성 무협 모바일 판타지 MMORPG '일검화선'이 11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연화'를 비롯해, 통합서버 전장, 세계왕, VIP16 오픈 등 풍성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연화'와 '통합 서버' 외에도 새로운 외형이 등장한다. 신화급 코스튬, 날개, 탈 것으로는 '황금가옥', '꽃나비', '지존백호', '슈퍼 미니카', '유광시수'가 추가되고, 전설급은 '벽화운성', '동년환상', '변화운성'이 등장한다. 또한 신화급 펫 '황천의 여우'와 전설급 펫 '도화선자'도 업데이트되며, '성예', '어혼', '법인', '영핵'의 최대 레벨도 확장된다.
'일검화선'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헝그리앱을 비롯해 사전예약 전문 앱 모비, 루팅, 찌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황금 성인 선물 10개, 고급 공력 등급권 선택 선물 10개, 복희 천권 1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일검화선은 국내 무협 팬들의 눈높이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춘 하이퀄리티 무협 게임인 만큼, 유저들의 콘텐츠 활용 방식이 매우 다채롭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유저들의 취향을 감안한 신선한 콘텐츠가 등장하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