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남친과 데이트? 지민→친언니 폭로 후 '밝은 미소'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친언니 폭로 후 한층 밝아진 근황을 공개했다.
26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했다.
이를 마지막으로 모든 게시글을 삭제했던 권민아는 26일 자정께부터 새로운 사진들을 업로드 하며 근황을 알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친언니 폭로 후 한층 밝아진 근황을 공개했다.
26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계단 아래에 서서 카메라를 올려다 보고 있는 권민아의 모습이 담겼다. 권민아의 오른손은 남자친구로 보이는 인물의 손을 꼭 마주잡고 있다.
특히 권민아는 사진을 찍어주고 있는 남자친구를 보며 눈꼬리가 접힐 정도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폭로전 이후 20일간의 공백기 동안 한층 안정된 듯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했다. 2019년 팀 탈퇴후 배우로 전향한 그는 지난해 AOA 활동 당시 리더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하지만 전 남자친구의 양다리 논란과 더불어 지민과의 대화록, 스태프 갑질 정황이 담긴 카톡 내용 등이 공개되면서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뿐만아니라 이달 6일에는 친언니와도 금전적 갈등을 겪고 있음을 밝혀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를 마지막으로 모든 게시글을 삭제했던 권민아는 26일 자정께부터 새로운 사진들을 업로드 하며 근황을 알리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권민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