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고백(Go back) 페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관 40주년을 맞은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셰프와 직원들이 25일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는 '고백(Go back)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고백(Go Back) 페스타'는 어린 시절 향수로 가득한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는 식음 프로모션이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통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은 물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고객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개관 40주년을 맞은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셰프와 직원들이 25일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는 '고백(Go back)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고백(Go Back) 페스타'는 어린 시절 향수로 가득한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는 식음 프로모션이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40년 전으로 돌아간다는 뜻의 'Go Back'과 그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고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통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은 물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고객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초 직선제 대통령에서 수감·사면까지…'보통사람 노태우'의 삶
- '노태우 사망' 딸 노소영 "소뇌위축증 앓는 父, 소통 안 되면 울상"
- 새치기하며 "미국인이 왕"…'오징어게임' 배우, 갑질 논란
- 심석희 문자 누가 유출했나…경찰, 조재범 누나 집 압수수색
- 138만원 음식 배달에 "손놈"으로 뒤바뀐 손님…갑론을박
- '대장동 설계 뿌리' 정영학만 유독 왜…플리바게닝 남용 논란
- 내년 주담대 ‘반토막’…“서민 주거사다리 걷어찼다”
- ‘이재명 공개 지지’ 김어준 논란에 오세훈, TBS 예산 삭감 검토
- 홍준표 "김종인에 연락 안해…왜 거짓말?" 尹캠프 주장 반박
- 황무성 녹취록에…조응천 "'1급 이상 나가라' 하면 집에 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