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다이나핏과 용품 후원 계약..3년 8억원 규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 프로배구 우리카드는 스포츠 브랜드인 '다이나핏'과 선수단 용품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우리카드 배구단은 다이나핏으로부터 3년간 총 8억원 규모의 용품 후원을 받는다.
우리카드 배구단은 "다이나핏의 고기능성 용품들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다이나핏도 "우리카드 배구단의 창단 첫 챔피언 등극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남자 프로배구 우리카드는 스포츠 브랜드인 '다이나핏'과 선수단 용품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우리카드 배구단은 다이나핏으로부터 3년간 총 8억원 규모의 용품 후원을 받는다.
우리카드 배구단은 "다이나핏의 고기능성 용품들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다이나핏도 "우리카드 배구단의 창단 첫 챔피언 등극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나핏은 프로야구 SSG 랜더스에 이어 두 번째 프로스포츠 스폰서십으로 우리카드와 손을 잡았다. 우리카드와 함께 유소년, 동호인 등 배구 문화 발전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한다는 구상이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김여정 자녀 추정 아이들 포착…손잡고 신년 공연장에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