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영, 세 쌍둥이 육아 정신 없네 "둘째에 밥 두번 먹여..첫째야 미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황신영이 초보맘의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황신영의 세 쌍둥이 아서, 아준, 아영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황신영은 "우리 삼둥이들 살이 포동포동 찌고 있어요"라면서 꼬물거리나 우는 등 세 쌍둥이의 모든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우먼 황신영이 초보맘의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황신영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둥이 태어난지 한달"이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황신영의 세 쌍둥이 아서, 아준, 아영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황신영은 "우리 삼둥이들 살이 포동포동 찌고 있어요"라면서 꼬물거리나 우는 등 세 쌍둥이의 모든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애정을 드러냈다.
황신영은 "첫째 아서는 아직 2kg 후반대, 둘째 아준이는 3.5kg, 셋째 아영이는 4kg. 거의 다 되어가고 있어요"라면서 "쌍둥이들인데 몸무게가 다 다르게 크네요. 나중에는 비슷해지겠지요?"라고 적었다. 이어 "첫째랑 둘째가 좀 비슷하게 생겨서 밤에는 집을 어둡게 불을 끄고 밥 주다가 첫째 아서에게 밥을 먹여야 하는데 둘째 아준이에게 모르고 밥을 두번 먹였어요. 실수"라며 초보 엄마의 실수 일화를 밝혔다. 그러면서 황신영은 "첫째 아서야 미안해. 엄마가 정신이 없네"라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황신영은 지난 2017년 5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올해 초 인공 수정으로 세쌍둥이 임신 소식을 알린 황신영은 지난 9월 27일 세 쌍둥이를 출산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성재와 파격 베드신..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 일으킬까 (쇼윈도:여왕의 집)
- 조민아 "시한부 1년 선고..3년 간 무수면 상태"
-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 한소희 "베드신, 촬영 도중 알아..'이게 괜찮을까?' 싶었다"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