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촬영 전에도 축구 연습 '차범근 며느리 맞네'..'날렵한 동작' 놀라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아가 축구 사랑을 전했다.
사진 속에는 축구 연습 중인 한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축구장을 가볍게 뛰거나 패스 연습 을 하며 날렵한 동작을 선보이고 있는 한채아.
한채아는 "부산촬영 가기 전. 애정하는 노강숙코치님이랑"라면서 촬영으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도 축구 연습을 빼놓지 않은 열정이 인상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한채아가 축구 사랑을 전했다.
한채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마만이야"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축구 연습 중인 한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축구장을 가볍게 뛰거나 패스 연습 을 하며 날렵한 동작을 선보이고 있는 한채아. 집중한 모습에서 축구에 대한 남다른 사랑이 느껴졌다.
한채아는 "부산촬영 가기 전. 애정하는 노강숙코치님이랑"라면서 촬영으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도 축구 연습을 빼놓지 않은 열정이 인상적이다.
한편 한채아는 지난 2018년 차범근 전 축구감독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한채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국대 패밀리 선수로 활약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성재와 파격 베드신..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 일으킬까 (쇼윈도:여왕의 집)
- 조민아 "시한부 1년 선고..3년 간 무수면 상태"
-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 한소희 "베드신, 촬영 도중 알아..'이게 괜찮을까?' 싶었다"
- 최강희, 20년지기 김숙의 비밀 폭로 "꾸러기 탈을 쓴 천산데…"
- '44kg 감량' 최준희, 극단적 뼈마름에 갈비뼈 고스란히
- 정해인, 결국 악플에 쓰러졌다 "불면증·공황장애 왔다...사람 무섭더라"…
- '연정훈♥' 한가인, 상위 1% 영재 딸 뇌지식에 감탄 "편도체 왜 알지…
- 이경규, 딸 이예림에 유산 상속 "닭라면 로얄티 평생, 대물림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