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클래스' 조여정, 진 빠진 초췌한 몰골로 병원 신세..궁금증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하이클래스' 조여정이 진 빠진 초췌한 몰골로 입원한 모습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 측이 10월 26일 15화 방송을 앞두고 입원실에서 마주한 송여울(조여정 분)과 오순상(하준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tvN ‘하이클래스’ 조여정이 진 빠진 초췌한 몰골로 입원한 모습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 측이 10월 26일 15화 방송을 앞두고 입원실에서 마주한 송여울(조여정 분)과 오순상(하준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송여울은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이 자금운용에 이용하던 국제학교 재단의 모든 계좌를 동결시키며 그의 계략에 제동을 걸었다. 이에 안지용에게 납치된 송여울은 망망대해에 뜬 요트에서 그와 단 둘이 마주하게 되며 최대 위기에 봉착했다. 특히 14화 엔딩에서는 살해 위협을 가하는 안지용과, 벼랑 끝에 몰린 송여울의 시선이 팽팽하게 부딪히며 긴장감이 치솟은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병원에 입원한 송여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핏기 하나 없이 초췌한 그녀의 몰골과 초점을 잃은 눈빛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오순상은 송여울의 곁을 지키고 있는데, 무언가에 충격을 받은 듯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송여울이 죽음 위기 상황에서 어떻게 벗어나게 된 것인지, 갈수록 악랄해지는 안지용의 악행에 맞서는 송여울과 오순상의 다음 스텝은 무엇일지 추후 전개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tvN ‘하이클래스’ 제작진은 “오늘(26일) 안지용의 허를 찌르는 송여울과 오순상의 반격이 시작된다. 동시에 생각지 못한 반전이 펼쳐지며 긴장감이 극으로 치달을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15화가 방송된다. (사진=tvN ‘하이클래스’ 제공)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반려묘 빌딩이 공개(집사부일체)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
-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