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 is Life] 보온·디자인·디테일 삼박자 갖춘 골프웨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가을·겨울에도 이어지는 열정적인 골퍼들의 성공적인 라운드를 위해 동절기에 최적화된 타이틀리스트 기어 F/W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교적 따뜻해진 동절기 날씨로 가을·겨울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날씨별로 세분화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타이틀리스트 최초로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투어 모자에 울 소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비교적 따뜻해진 동절기 날씨로 가을·겨울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날씨별로 세분화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울, 울 혼방, 헤비 코튼, 아크릴 등 계절에 따른 보온 소재와 다양한 패턴 디자인, 그리고 디테일한 기능 설계를 적용해 어떤 날씨에서도 따뜻하고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울 소재의 투어 울 헤드웨어가 대표적이다. 타이틀리스트 최초로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투어 모자에 울 소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더했다.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한 찰스턴 울은 작은 로고 포인트로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룩에도 활용할 수 있다. 찰스턴 커프 니트는 조밀한 하이 게이지를 적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보온성을 자랑하며 작은 로고의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보드워크 폼폼은 두꺼운 니트 조직에 폼폼 스타일을 더해 캐주얼한 스트리트 룩에 어울린다.
꽈배기 패턴의 케이블 니트 폼폼은 소프트한 컬러가 더해져 여성스러운 룩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퍼포먼스로 타이틀리스트 F/W 기어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윈터테크 넥워머와 이어 워머는 차콜, 그레이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진화 "남편 김원효와 부부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금 가"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이미주 "김종민 나 좋아해…내 사진 확대해서 봐"
- 알몸 차림으로 '시간당 8만원' 버는 美청소부..."이게 신종 직업이라고요?"
- "남편 마약하고 알몸" 폭로한 아나운서, '이정섭 검사' 비위 관련 檢조사
- 전처, 남친 생기자 "죽겠다" 협박…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야?" 격분
- [영상] "여종업원이 뺨 때려드려요" 따귀 서비스로 인기 끈 日식당 '황당'
- 부패될 때까지 방치된 70대女..집안에 지적장애 50대 조카도 함께 있었다
- "안성현이 3억 가로챘다"..고소당한 성유리 남편,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