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컴백 '살수', 캐스팅 확정 짓고 크랭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살수'가 배우 신현준, 이문식 등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전격 크랭크인 했다.
거스를 수 없는 운명 앞에 놓인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사극 '살수'.
신현준을 필두로 이문식, 김민경, 홍은기, 최성원, 김병춘, 박재훈, 김제열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와 함께 26일 촬영을 시작했다.
장르의 경계를 넘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보유한 연기파 배우 신현준이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 역으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윤희 기자] 영화 '살수'가 배우 신현준, 이문식 등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전격 크랭크인 했다.
거스를 수 없는 운명 앞에 놓인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사극 '살수'.
신현준을 필두로 이문식, 김민경, 홍은기, 최성원, 김병춘, 박재훈, 김제열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와 함께 26일 촬영을 시작했다.
장르의 경계를 넘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보유한 연기파 배우 신현준이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 역으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코미디부터 드라마, 스릴러까지 매 작품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대체불가 배우 신현준은 이번 작품을 통해 정통 액션을 선보이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가 맡은 ‘이난’ 역은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 실력을 보유한 살수로, 우연한 사건을 통해 아전 ‘이방’과 엮이게 되며 피할 수 없는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아전 ‘이방’ 역은 배우 이문식이 맡았다. ‘이방’은 전직 검계 두목이자 현재 마을 안변현의 실세로, 그 누구보다 잔혹한 면모를 보유한 인물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한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기존의 모든 필모그래피를 잊게 할 무자비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을 예고, 뜨거운 기대감을 더한다.
최근 여러 연극 무대를 통해 묵직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우 김민경이 여인 ‘선홍’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선홍’은 극에 활기를 불어 넣을 캐릭터로, 그녀가 선보일 눈부신 존재감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를 종횡무진 활약하는 배우 홍은기, 최성원, 김병춘, 박재훈, 김제열이 가세해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탄생 시킬 예정이다.
특히, 영화 '살수'는 '백두산'의 각본과 '끝까지 간다'의 각색을 맡아 뛰어난 이야기꾼으로서의 면모를 인정받은 바 있는 곽정덕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강렬한 캐릭터들로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낸 곽정덕 감독이 '살수'에서는 어떠한 이야기를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지인 폭로에 입 연 소속사 "2023년까지 재계약" [전문]
- 김선호 스캔들 후폭풍, 소속사까지 확대되나 [이슈 리포트]
- 김선호 사생활 폭로 전 여친 신상털기 '파장' [이슈 리포트]
- '사생활 폭로 배우설' 김선호 소속사 아닌 팬들이 대응? [이슈 리포트]
- 서정희, 무슨 일?.."방송과 저는 맞지 않은 것 같습니다"
- 대세 배우 K?..전 여친 폭로글이 심각한 이유 [이슈 리포트]
- '류준열♥' 혜리, 여전히 예쁜 이목구비 [리포트:컷]
-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지우기 [이슈 리포트]
- 확 달라진 서신애, 무슨 일이? [리포트:컷]
- 블랙핑크 제니, 에펠탑 등지고 과감한 시스루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