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인기가요' 안방마님의 반가운 귀환[스타이슈]

공미나 기자 2021. 10. 26. 16: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안유진이 '인기가요'에서 8주 만의 복귀식을 치렀다.

전보다 더 밝아진 모습으로 돌아온 안유진은 앞으로 '인기가요'에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안유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MC 복귀식을 치렀다.

환한 미소를 지으며 시청자들에게 인사한 안유진은 "'인기가요'가 너무 그리웠다. 이제 건강하게 돌아왔으니 마음 편히 지켜봐달라"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안유진이 '인기가요'에서 8주 만의 복귀식을 치렀다. 전보다 더 밝아진 모습으로 돌아온 안유진은 앞으로 '인기가요'에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안유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MC 복귀식을 치렀다. 앞서 9월 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같은 달 16일 완치 판정을 받았던 안유진은 총 8주 간 MC석을 비운 바 있다.

오랜만에 시청자 앞에 선 안유진은 어느 때보다 에너지가 넘쳤다. '인기가요'를 환하게 밝혔다. 환한 미소를 지으며 시청자들에게 인사한 안유진은 "'인기가요'가 너무 그리웠다. 이제 건강하게 돌아왔으니 마음 편히 지켜봐달라"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함께 MC를 맡고 있는 NCT 성찬과 트레저 지훈은 "드디어 유진씨가 돌아왔다"고 반기며 꽃다발 선물을 건넸다. 이어 세 사람은 "니니니 완전체"라며 "화이팅"을 외치며 방송을 시작했다.

/사진=안유진 인스타그램

방송 직후 안유진은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만난 '인가'와 '니니니'"라며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미소로 복귀 후 행복한 감정을 드러냈다.

코로나19 완치 이후에도 '인기가요' 컴백이 늦어지며 안유진을 향한 팬들의 걱정도 컸던 터. 하지만 안유진은 이날 어느 때보다 밝은 에너지로 팬들의 걱정을 한 번에 날려버렸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이광수♥' 이선빈, '볼빨간 술꾼' 자태...'귀여움 폭발'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낙태 종용' 김선호, 조한철 SNS에 숨어서 등장? '띠용'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