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아더 에러와 협업 통해 '블루 폭스' 디자인 선봬

박완영 로피시엘 2021. 10. 26. 15: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가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크한 스트리트 브랜드로 평가 받는 '아더 에러(ADER ERROR)'와 진행하였으며, 익살스러운 파란 여우 심볼을 활용했다.

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가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품들은 오버사이즈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캡 등으로 구성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가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크한 스트리트 브랜드로 평가 받는 '아더 에러(ADER ERROR)'와 진행하였으며, 익살스러운 파란 여우 심볼을 활용했다. 또, 지난해 컬렉션에서 선보인 '더 블루이스트 폭스(The Bluest Fox)' 컨셉을 확장 시켜 파란 여우가 여유롭게 하품을 하는 모습이나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 등 자유 분방한 모습들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특히 파란 여우의 얼굴을 중심으로 표현한 디자인부터 몸과 동작을 세련되게 살린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프린트와 자수, 와펜 등으로 다양한 여우들의 모습을 생동감있게 묘사해냈다.

여기에 아더 에러의 감각적인 레터링과 등쪽 부위에 비뚤어진 레이블을 블루 컬러와 조화롭게 배치하여 차별화된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가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품들은 오버사이즈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캡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메종키츠네는 뉴 럭셔리로 조명 받으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패션뿐 아니라 음악, 라이프스타일까지 브랜딩을 확대하고 있으며, 올 들어 라인프렌즈, 헬리녹스, 라네즈 등 이종 간의 협업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련기사]☞ 김선호 '1박 2일'서 "얼마 전 미역국 끓였다"…과거 발언 재조명김선호 전 여친 폭로글, 거짓 의혹에…소속사 입장은?조민아, 만난지 3주만에 혼인신고…남편 "2번 보고 결혼 생각"'오징어게임' 알리역 먼저 제안 받았던 필리핀 배우, SNS에 올린 글또 훼손된 전자발찌…'30여회 전과' 성범죄자 도주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