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 고난·희망·성장 담은 로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의 공식 로고가 공개됐다.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은 내달 28일 첫 방송을 알린 '방과후 설렘'의 첫 방송을 예열하기 위해 31일부터 4주간 매주 일요일 MBC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다.
'방과후 설렘'을 예열시킬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은 31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은 내달 28일 첫 방송을 알린 ‘방과후 설렘’의 첫 방송을 예열하기 위해 31일부터 4주간 매주 일요일 MBC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은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은 소아 청소년 정신의학과 전문의인 오은영 박사가 83명의 연습생들의 엄마로 변신해 마음을 달래줄 예정이다.
특히 연습 과정에서 어려움이 생길 때마다 이들을 향해 오은영 박사는 위로부터 조언, 경청과 공감을 전하며,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오은영 박사는 개개인의 연습생 사연을 들으며 함께 성장하고, 오디션이라는 어려운 길을 이겨낼 수 있도록 지지하며 용기를 북돋아 준다.
공개된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의 로고는 연습생의 고민부터 오은영 박사와 함께 성장할 연습생들의 모습까지 한 곳에 담았다. 보라색과 푸른색, 에메랄드 색을 혼합해 사용해 점차 부드러운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각 색상에는 연습생들의 다양한 감정을 담아냈다. 보라색에는 고난과 역경, 푸른색에는 희망과 성장, 에메랄드 색에는 위로와 행운을 담아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앞서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역대급 스케일의 전 학년 합동무대를 선보인 ‘방과후 설렘’은 데뷔 이래 첫 MC를 맡게 된 윤균상을 시작으로, 가수 옥주현, 권유리, 댄서 아이키, (여자)아이들 소연까지, 연습생들이 음악적 역량을 키울 수 있게 전폭 지원하는 프로듀서 역을 맡는 담임선생님 라인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방과후 설렘’을 예열시킬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은 31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통 사람' 노태우 전 대통령 별세…향년 89세(종합)
- 연소득 4천만원 김씨, 카드론 800만원 얼마나 줄어드나
- 문 대통령, 이재명에 조언…“대통령 극한직업, 이 하나 빠져"
- 심석희 문자 누가 유출했나…경찰, 조재범 누나 집 압수수색
- "죽을 만큼 아프다"…김철민, 폐암 말기 투병 근황
- 유류세 20% 인하…하루 40km 운행시 월 2만원 아낀다
- "자녀에 부끄럽지 않은 모습을"…법원의 당부, 이재용 벌금 7000만원 선고
- 만취한 20대 여경, 오토바이 타고 상관 집에 돌 던져
- '장군의 아들' '서편제' 제작자 故이태원 대표 영면에
- 김선호 폭로 여성 '법적 조치' 예고에도 실명 공개한 디스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