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홈 최종 4연전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자이언츠는 오는 27일부터 열리는 KIA, LG와의 홈 4연전에 올시즌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한 '힘내라 꿈나무!', '루키데이', '한성모터스와 함께하는 벤츠를 잡아라'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27, 28일 '힘내라 꿈나무!' 시리즈에서는 지역 유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부산지역 초등 야구부 2개교를 초청하여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자이언츠는 오는 27일부터 열리는 KIA, LG와의 홈 4연전에 올시즌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한 ‘힘내라 꿈나무!’, ‘루키데이’, ‘한성모터스와 함께하는 벤츠를 잡아라’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27, 28일 ‘힘내라 꿈나무!’ 시리즈에서는 지역 유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부산지역 초등 야구부 2개교를 초청하여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한다. 27일에 감천초등학교 6학년 강대호, 김태윤 학생이 각각 시구와 시타를, 28일에는 양정초등학교 6학년 정지훈 학생이 시구, 이지후 학생이 시타에 나선다.
29일에는 2022년 신인선수 및 가족을 초청하는 ‘루키데이’를 실시한다. 경기 시작 전 신인선수들은 자기소개와 홈 관중들 앞에서 처음으로 인사를 올릴 예정이다. 이 날 시구자는 1차 지명 이민석 선수가, 시타자는 2차 1번 조세진이 맡는다.
시즌 최종전인 30일에는 ‘한성모터스와 함께하는 벤츠를 잡아라’ 최종 추첨 행사가 열린다. 매 홈 경기 진행한 ‘벤츠를 잡아라’ 이벤트에서 Go!를 선택한 팬 30여명을 초청하여 현장 추첨을 통해 4000만원 상당의 벤츠 차량의 주인을 뽑는다.
또,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단 전체가 올 시즌 사직구장을 방문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구단은 해당 기간 구장을 찾아 ‘통합 모바일 앱’ 다운로드를 인증한 관중(경기당 1000명, 총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선수 이미지가 들어간 캐시비 카드를 증정한다. ‘통합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인증은 메인 게이트에 마련된 별도 부스에서 진행되며, 캐시비 카드는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안준철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때녀' 서동주, 아찔한 비키니+우월한 볼륨
- 야옹이 작가, ♥전선욱 향한 여신 미모+핫바디
- 현아, 욕조 안에서 다 드러낸 섹시 옆+뒤태
- 에이핑크 오하영, 과감한 드레스 자태
- 에스파 지젤 "흑인 비하 의도 없었다" 논란 해명
- 과즙세연, 루머에 입 열었다 “‘16억 후원 먹튀’ 사실 아니다” 해명 [전문] - MK스포츠
- 로제, 과거 열애설에 마약 루머까지...“힘들었던 시절, 나를 짓밟았다” [MK★이슈] - MK스포츠
- ‘역시’ 빅토리아 32점 화력 폭발, IBK 157분 혈투 끝에 웃었다…GS칼텍스 범실 35개 자멸, 실바-와
- ‘용광로 불타올랐다! 조르지·완델손 1골 1도움’ 포항, ACLE서 ‘제카-바코 포진’ 산둥 4-2 격파
- “클린스만도 홍명보도 제대로 뽑았다” 대한축구협회의 반박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