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올시즌을 마무리하는 27일~30일 홈 4연전에 다양한 행사 마련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대표이사이석환)는오는 27일부터열리는 KIA, LG와의홈 4연전에'힘내라꿈나무!', '루키데이', '한성모터스와함께하는벤츠를잡아라' 등다양한행사로 올시즌 마지막을장식한다.
먼저 27, 28일 '힘내라꿈나무!' 시리즈에서는지역유소년들의꿈을응원하기위해부산지역초등야구부 2개교를초청하여시구및시타를진행한다.
29일에는 2022년신인선수및가족을초청하는 '루키데이'를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27, 28일 ‘힘내라꿈나무!’ 시리즈에서는지역유소년들의꿈을응원하기위해부산지역초등야구부 2개교를초청하여시구및시타를진행한다. 27일에감천초등학교 6학년강대호, 김태윤학생이각각시구와시타를, 28일에는양정초등학교 6학년정지훈학생이시구, 이지후학생이시타에나선다.
29일에는 2022년신인선수및가족을초청하는 ‘루키데이’를실시한다. 경기시작전신인선수들은자기소개와홈관중들앞에서처음으로인사를올릴예정이다. 이날시구자는 1차지명이민석선수가, 시타자는 2차 1번조세진선수가맡는다.
또한 선수단은 이날‘레드얼트유니폼’을입고경기에나서며구단은 29일입장관중및 ‘FLEX 48’ 구매자중당일관람자를대상으로추첨을통해선수단이실착한 ‘레드얼트유니폼’을경품으로증정한다.
시즌 마지막날인 30일에는 ‘한성모터스와함께하는벤츠를잡아라’ 최종추첨행사가열린다. 매홈경기진행한 ‘벤츠를잡아라’ 이벤트에서 Go!를선택한팬 30여명을초청하여현장추첨을통해 4,000만원상당의벤츠차량의주인을뽑는다.
또, 경기종료후에는선수단전체가올시즌사직구장을방문해준팬들을향한감사인사로마무리할예정이다.
한편, 구단은해당기간구장을찾아 ‘통합모바일앱’ 다운로드를인증한관중(경기당 1,000명, 총 4,000명)에게선착순으로선수이미지가들어간캐시비카드를증정한다. ‘통합모바일앱’ 다운로드인증은메인게이트에마련된별도부스에서진행되며, 캐시비카드는조기소진될수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