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이터널스' 개봉 기념 '이터널스 SUPER WEEK'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1월 3일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이터널스 슈퍼위크'는 사전 예매 이벤트부터 개봉 주차별 릴레이 굿즈 이벤트까지 오랫동안 '이터널스'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1월 3일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이터널스 슈퍼위크’는 사전 예매 이벤트부터 개봉 주차별 릴레이 굿즈 이벤트까지 오랫동안 ‘이터널스’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1월 2일까지 ‘이터널스’를 사전 예매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오리지널 굿즈가 제공된다. 또한 AR 온라인 예매권과 ‘이터널스’ 등장인물들의 모습이 담긴 미니 포스터 10종으로 구성된 ‘AR 액션티켓’을 판매한다. 영화의 특별함을 담고 있는 ‘AR 액션티켓’은 티켓의 전면을 AR 카메라로 촬영 시 ‘이터널스’의 예고편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이터널스’를 관람한 고객에게 ‘스페셜 포스터’와 ‘시그니처 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1주차에는 롯데시네마의 스페셜관 ‘수퍼플렉스G’ ‘수퍼플렉스’ ‘수퍼S’ ‘수퍼4D’에서 ‘이터널스’를 관람한 고객에게 ‘스페셜 포스터’를, 개봉 2주 차부터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이터널스’를 관람한 고객에게 롯데시네마의 대표 굿즈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터널스 슈퍼위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마동석이 한국 남자배우 최초로 마블 스튜디오 영화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한 작품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시장님 명” 녹취록 확보…이재명 접점 파악 시도
- 홍준표 43% vs 이재명 38%… 李 42% vs 윤석열 38%
- 서동주 “엄마 서정희 만족 없어…계속 돈 벌어오라고 해”
- 화보공개 유이 “내 몸매 비결은 물 2ℓ 마시기와 이것”
- '쥬얼리' 조민아 "자가면역질환으로 시한부 1년 선고"
- 검찰, 곽상도 아들 ‘퇴직금’ 동결…50억원 추징보전
- 김정은 급격한 다이어트에…쿠데타설·대역설 ‘분출’
- 법원 "'비방댓글' 안희정 측근, 김지은씨에 배상" 강제조정
- “尹·洪으로는 대선 승리 불안… 지지율 극적 반전 일어날 것”
- 마스크 내내 쓰는데 ‘독감 접종’ 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