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021시즌 라이징 스타 스페셜 에디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가 유망주 관련 굿즈 제작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는 10월26일 "오후 2시부터 11월1일까지 7일간 카카오톡 롯데자이언츠 채널에서 '라이징 스타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추재현, 최준용, 김진욱, 나승엽이 라이징 스타로 선정돼 제작된 '라이징 스타 스페셜 에디션'은 유니폼, 스페셜 카드(NFT) 그리고 온라인 팬미팅 및 경품 이벤트로 구성된 스페셜 콘텐츠 응모권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이정 기자]
롯데가 유망주 관련 굿즈 제작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는 10월26일 "오후 2시부터 11월1일까지 7일간 카카오톡 롯데자이언츠 채널에서 '라이징 스타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추재현, 최준용, 김진욱, 나승엽이 라이징 스타로 선정돼 제작된 ‘라이징 스타 스페셜 에디션’은 유니폼, 스페셜 카드(NFT) 그리고 온라인 팬미팅 및 경품 이벤트로 구성된 스페셜 콘텐츠 응모권으로 구성돼 있다.
네 선수의 이름과 등번호를 마킹해 4종으로 출시하는 라이징 스타 유니폼은 등번호 아래에 자수 사인이 새겨진 점과 프로필 패치가 소매에 부착된 것이 특징이다. 또 유니폼 전면의 자이언츠 로고와 등번호는 빛에 따라 다양한 색깔을 내는 홀로그램 PVC 원단으로 제작해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화와 동시에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스페셜 카드는 카카오지갑 내 디지털 ID로 확인 가능한 NFT카드다.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카카오TV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라이징 스타 네 선수가 직접 사인한 모자 100개를 제공한다.
한편, 같은 기간 내 동일한 디자인 베이스로 출시하는 레드 샤이닝 유니폼 역시 주문이 가능하다. 라이징 스타 네 선수를 제외한 전 선수 마킹이 가능하지만, 소매 패치와 자수 사인이 들어가지 않고 롯데자이언츠 엠블럼이 부착된 점이 다르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뉴스엔 한이정 yi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레이 떠나면 개막전은 베리오스..TOR 매체 '류현진은 2선발' 냉정 평가
- 류현진 '걸으면서도 사인볼 팬서비스'[포토엔HD]
- 류현진♥배지현 아나운서 '내 아내는 내가 지킨다'[포토엔HD]
- 류현진♥배지현 아나운서 '어머님 옆에 찰싹'[포토엔HD]
- '사인 요청에 흔쾌히 응해주는 류현진 선수'[포토엔HD]
- 류현진 '입국하자마자 몰려드는 사인 요청'[포토엔HD]
- 류현진♥배지현 아나운서 '아버님 보고싶었어요~'[포토엔HD]
- 류현진♥배지현 아나운서 '여전한 미모'[포토엔HD]
- 류현진♥배지현 아나운서 '며느리와도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포옹'[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