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라켓보이즈'서 남다른 운동신경으로 시선 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라켓보이즈' 전지훈련에서 민첩한 운동 신경을 뽐냈다.
지난 25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라켓보이즈'에 출연한 정동원은 이벤트 경기 선수로 나서 '라켓보이즈' 감독 이용대, 가수 이찬원과 대결을 펼쳤다.
정동원은 장수영 코치와 환상적인 팀플레이를 펼치며, 이용대 감독의 크로스 헤어핀을 받아내는 등 날렵한 플레이를 선보여 팀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라켓보이즈' 전지훈련에서 민첩한 운동 신경을 뽐냈다.
지난 25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라켓보이즈'에 출연한 정동원은 이벤트 경기 선수로 나서 '라켓보이즈' 감독 이용대, 가수 이찬원과 대결을 펼쳤다. 정동원은 장수영 코치와 환상적인 팀플레이를 펼치며, 이용대 감독의 크로스 헤어핀을 받아내는 등 날렵한 플레이를 선보여 팀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경기를 바탕으로 평가된 두 번째 레벨 발표에서 정동원은 '중'을 받았다. 정동원은 "뭔가 잘 안 풀렸다. 그래서 답답했는데 딱 위기를 느꼈지 않나. 이제부터 절대 떨어질 일은 없다. 다시 올라갈 거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이어 '라켓보이즈' 멤버들은 태안으로 전지훈련을 떠났다. 윤두준, 이찬원, 오상욱, 부승관과 함께 팀을 이뤄 셔틀콕 오징어 게임에 참여한 정동원은 민첩한 몸놀림으로 셔틀콕을 옮기며 활약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