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이찬원 '힘을 내세요' 1위..박군 2위·장민호 3위

한해선 기자 2021. 10. 26.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FiL '더 트롯쇼'에서는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가 1위를 차지하며 9월에 이어 2달 연속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10월의 1위 후보는 박군의 '한잔해', 이찬원 '힘을 내세요', 장민호 '사는 게 그런 거지' 세 곡이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SBS FiL

지난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FiL '더 트롯쇼'에서는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가 1위를 차지하며 9월에 이어 2달 연속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10월의 1위 후보는 박군의 '한잔해', 이찬원 '힘을 내세요', 장민호 '사는 게 그런 거지' 세 곡이 올랐다. 박군 '한잔해'는 지난 달 1위를 아쉽게 놓친 만큼 이번 달 1위의 기대를 모았으며, 이찬원 '힘을 내세요'도 편의점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만큼 1위 가능성이 높았으며, 장민호 '사는 게 그런 거지' 역시 꾸준한 인기에 가늠하기 힘든 승부였다.

이찬원은 '힘을 내세요'를 부른 후, 지난 달 '편의점'이라는 곡으로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된 점에 대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달 '힘을 내세요' 가 또 한 번 1위 후보에 오른 것에 감사하다는 마음을 담아 '메밀꽃 필무렵' 을 한 곡 더 추가로 선사했다.

실시간 투표 마감과 함께 발표된 1위의 주인공은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 이었으며, 총 7,840 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뒤 이은 2위 곡은 5,161표를 획득한 박군의 '한잔해'였으며, 장민호의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총 4,413표를 획득해 간발의 차이로 3위를 차지했다.

이찬원은 지난 달에 이어 2달 연속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한편, 1위와 더불어 10월의 상위권 곡으로는 21위에 요즘 대세인 양지은의 '사는 맛' 이 차지했고, 27위는 강혜연의 '왔다야', 나태주의 '인생열차'는 29위를 차지했다. 11위는 김수찬의 '사랑만 해도 모자라' 가 27계단이나 대폭 상승하며 상승 곡선을 그렸다.

10위권에서는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이 10위,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가 7위로 두 곡을 상위권에 올렸으며,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4위를 차지하며 굳건하게 상위권을 지켜냈다.

'더 트롯쇼'는 매 주 월요일 밤 9시 SBS FiL과 SBS MTV 에서 만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이광수♥' 이선빈, '볼빨간 술꾼' 자태...'귀여움 폭발'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낙태 종용' 김선호, 조한철 SNS에 숨어서 등장? '띠용'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