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이터널스 슈퍼위크' 진행..'AR액션티켓'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1월 3일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이터널스 슈퍼위크'는 사전 예매 이벤트부터 개봉 주차별 릴레이 굿즈 이벤트까지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시네마는 오는 11월 3일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우 마동석이 한국 남자배우 최초로 마블 스튜디오 영화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이터널스 슈퍼위크’는 사전 예매 이벤트부터 개봉 주차별 릴레이 굿즈 이벤트까지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1월 2일까지 '이터널스'를 사전 예매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오리지널 굿즈가 제공된다. AR 온라인 예매권과 '이터널스' 등장인물들의 모습이 담긴 미니 포스터 10종으로 구성된 ‘AR 액션티켓’도 판매한다. ‘AR 액션티켓’은 티켓의 전면을 AR 카메라로 촬영 시 '이터널스' 예고편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터널스'를 관람한 고객에게 ‘스페셜 포스터’와 ‘시그니처 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봉 1주차에는 롯데시네마의 스페셜관 ‘수퍼플렉스G’, ‘수퍼플렉스’, ‘수퍼S’, ‘수퍼4D’에서 '이터널스'를 관람한 고객에게 ‘스페셜 포스터’를, 개봉 2주차 부터는 '이터널스'를 관람한 고객에게 롯데시네마의 대표 굿즈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터널스 슈퍼위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의 영업시간 제한 완화와 함께 기대작 이터널스가 영화관에 더 큰 활력을 불어넣었으면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관객들이 영화관과 영화에 대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화 #마블 #이터널스 #롯데시네마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