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이문식, 영화 '살수'로 뭉쳤다..26일 크랭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살수'(감독 곽정덕)가 신현준, 이문식 등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26일 크랭크인했다.
'살수' 측은 "이 영화는 거스를 수 없는 운명 앞에 놓인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사극"이라며 "신현준을 필두로 이문식, 김민경, 홍은기, 최성원, 김병춘, 박재훈, 김제열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해 26일부터 촬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극 중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살수’(감독 곽정덕)가 신현준, 이문식 등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26일 크랭크인했다.
‘살수’ 측은 “이 영화는 거스를 수 없는 운명 앞에 놓인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사극”이라며 “신현준을 필두로 이문식, 김민경, 홍은기, 최성원, 김병춘, 박재훈, 김제열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해 26일부터 촬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극 중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 역을 맡았다. 이문식은 전직 검계 두목이자 현재 마을 안변현의 실세로, 그 누구보다 잔혹한 면모를 보유한 인물 이방을 연기한다.
한편 ‘살수’는 ‘백두산’의 각본과 ‘끝까지 간다’의 각색을 맡아 뛰어난 이야기꾼으로서의 면모를 인정받은 바 있는 곽정덕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엄마 서정희 만족 없어..계속 돈 벌어오라고 해"
- 홍준표 43% vs 이재명 38%.. 李 42% vs 윤석열 38%
- 김정은 급격한 다이어트에..쿠데타설·대역설 '분출'
- 화보공개 유이 "내 몸매 비결은 물 2L 마시기와 이것"
- "尹·洪으로는 대선 승리 불안.. 지지율 극적 반전 일어날 것"
- 이재명·유동규 동반출장 직후 '대장동' 일사천리..李에 보고 없었겠나
- 검찰, 곽상도 아들 '퇴직금' 동결..50억원 추징보전
- 검찰, “시장님 명” 녹취록 확보…이재명 접점 파악 시도
- 이재명 지사 대장동 연루 드러나나.."정민용 팀장, 개발 공모지침서 들고 시장실 방문" 진술 확보
- 조세호 "짝사랑했던 장도연, 막 잊혀지진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