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황정민 주연 '남자가 사랑할때' 대만 리메이크작 '맨인러브', 11월 국내 개봉

이승미 2021. 10. 26. 0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은진호 감독)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대만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한 감성 로맨스 '맨 인 러브'가 11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맨 인 러브'는 사랑에 서툰 거친 남자 아쳉이 하오팅을 만나 인생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사랑을 그린 따뜻하고 애절한 감성 로맨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은진호 감독)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대만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한 감성 로맨스 '맨 인 러브'가 11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맨 인 러브'는 사랑에 서툰 거친 남자 아쳉이 하오팅을 만나 인생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사랑을 그린 따뜻하고 애절한 감성 로맨스. 원작 '남자가 사랑할 때'를 리메이크 하며 제작 초기부터 큰 관심을 받은 '맨 인 러브'는 대만 현지에 맞춘 설정들로 익숙하면서도 대만 특유의 감성이 돋보인다. 현지 개봉 당시,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2021년 대만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대만 영화 박스오피스 6위를 기록함으로써 대만 관객들의 감성을 사로잡으며 훌륭하게 현지화에 성공했다는 평과 함께 거대한 흥행을 이끌어냈다. 완성도와 흥행성까지 갖춘 '맨 인 러브'가 국내 영화 시장에서 사랑 받아 온 대만 로맨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 등의 뒤를 이어 또 한번 로맨스 관객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빚을 받아 먹고 사는 사채업으로 하류 인생을 살다가 하오팅을 만나 첫눈에 반해 서툰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하는 남자 아쳉역에는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고 있는 구택이 맡아 짙은 감성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구택'은 영화 '나의 EX'로 2018년 금마장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중국 필름 미디어 어워드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연기력을 입증 받았으며, 이번 작품 '맨 인 러브'를 통해 타이베이영화제 남우주연상을 거머쥐어 연기력과 흥행성까지 갖춘 연기파 스타 배우 대열에 합류하였다.

병든 아버지의 빚을 갚으며 암울한 하루를 보내느라 사랑의 감정이 익숙치 않은 무뚝뚝한 여자 하오팅 역에는 이국적인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허위녕이 맡아 애절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허위녕은 2014년 '사랑하는 일곱 가지 디자인'으로 금마장 최우수 신인배우상 노미네이트, 2015년 드라마 '16개의 여름'으로 골든벨 어워드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6년 영화 '마신자 - 빨간 옷 소녀의 저주' '통제불능 거짓말' '세기말의 화려함'으로 제18회 타이베이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2017년 영화 '마신자 2 - 빨간 옷 소녀의 비밀'로 금마장 여우 조연상 노미네이트, 2021년 '맨 인 러브'로 여우 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매 작품마다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대만 연기파 여배우로 손꼽히는 허위녕의 이번 연기가 구택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선보였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서로 머리를 맞대고 환하게 웃고 있는 아쳉과 하오팅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행복해 보이는 둘의 모습과 달리 추억 속 사진을 보는 것 같은 포스터의 색감은 아름답지만 어딘가 아련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이들 위에 적힌 "사랑도 갚으면 되는 줄 알았다"라는 카피는 빚을 지고 갚는 관계에 익숙하던 '아쳉'이 '하오팅'을 만나 서툰 사랑을 시작하며 겪어나갈 쉽지 않은 로맨스를 암시하는 가운데, 두 사람 앞에 그려질 사랑의 결말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11월 개봉 예정.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한소희 “베드신, 촬영 도중 알아..‘이게 괜찮을까?’ 싶었다”
조민아 “시한부 1년 선고..3년 간 무수면 상태”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김동현, 줄리엔강에 ‘힘겨루기’ 패배..조원희가 서열 1위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