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애니메이션 '아케인', 11월 7일 오프라인 행사 개최

이솔 2021. 10. 26.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캐릭터들이 담긴 최초의 애니메이션, '아케인(ARCANE)'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행사가 오는 7일 개최된다.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IP를 활용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아케인의 와치 파티(Watch Party)를 11월 7일에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케인' 최초 공개와 동시에 팬과 함께하는 '와치 파티' 열어
사진=라이엇게임즈, 아케인 와치 파티

(MHN스포츠 이솔 기자) 리그오브레전드의 캐릭터들이 담긴 최초의 애니메이션, '아케인(ARCANE)'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행사가 오는 7일 개최된다.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IP를 활용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아케인의 와치 파티(Watch Party)를 11월 7일에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와치 파티는 LoL 팬들이 모여 대형 스크린을 통해 아케인의 1막(1~3화 분량)의 최초 공개를 기념하고 현장에서 보다 생생하게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현장에서는 시사회와 더불어 ▲아케인 롤플릭스 ▲아케인 골든벨 ▲포토존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은 아케인 포토티켓과 '필트오버 타임즈(징크스와 바이의 대결 스토리를 담은 신문 팜플렛)'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든벨 당첨자와 럭키드로우 추첨에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추가 경품이 증정된다.

아케인 롤플릭스는 영화 감독 이원석과 게임 유튜버 엠비션, e스포츠 아나운서 김수현이 진행하는 '뇌피셜 대담' 콘텐츠로, 세 명의 출연자는 앞서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 내용에 바탕해 본편의 내용을 예측한다.

엠비션과 김수현은 LoL 유니버스에 대한 지식을 동원해 '아케인 최애 챔피언', 'LoL 속 챔피언별 추천 스킨' 등을 주제로 이야기 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아케인 골든벨은 아케인 관련 다양한 퀴즈를 진행하며 관련 지식을 시험할 예정이다. LoL 게임 속 대사 '소환사의 협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의 주인공인 김상현 성우가 등장한다.

아케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챔피언에 대한 이야기를 알고 싶은 플레이어라면 누구든 아케인 와치 파티에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아케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행사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와치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해당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아케인 팬아트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아케인에 대해 떠오르는 이미지를 일러스트, 그래픽, 드로잉 등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표현한 작품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4일 자정까지이며 LoL 공식 채널에 작품이 소개될 수 있는 기회와 특별 상품 5종 패키지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