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 약혼자 김재영과 재회..웃음기 없는 표정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현빈이 김재영과 재회한 순간을 포착했다.
JTBC 수목극 '너를 닮은 사람'이 '미친 미술교사' 구해원(신현빈 분)과 과거 해원의 약혼자였던 서우재(김재영 분)가 다시 함께하게 된 순간을 공개했다.
해원과 우재의 알 수 없는 재회 장면이 공개될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5회는 10월 2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신현빈이 김재영과 재회한 순간을 포착했다. 하지만 김재영의 얼굴은 싸늘하기만 해 궁금증이 모아졌다.
JTBC 수목극 ‘너를 닮은 사람’이 ‘미친 미술교사’ 구해원(신현빈 분)과 과거 해원의 약혼자였던 서우재(김재영 분)가 다시 함께하게 된 순간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될 ‘너를 닮은 사람’에서는 갤러리의 오프닝 파티에 참석한 정희주(고현정 분) 앞에 갑작스럽게 행방불명이던 서우재(김재영 분)가 나타난 뒤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희주는 수년 전 해원의 약혼자 우재와 사랑에 빠져 아무도 모르게 아일랜드로 함께 떠났고, 그곳에서 아기였던 아들 호수를 함께 키웠다. 하지만 희주는 우재를 아일랜드에 남겨두고 호수와 함께 한국으로 돌아왔다.
이후 희주를 찾아온 해원은 “선배가 돌아왔거든요”라며 우재에 대해 의미심장하게 언급해, 희주를 세차게 흔들어 놓은 바 있다.
공개된 스틸 컷은 우재와 해원이 한 공간에 있는 모습이다. 우재와 해원은 어느 집 안에 함께 있지만, 다소 황량해 보이는 공간의 두 사람에게서 행복한 연인 같은 분위기는 느껴지지 않는다. 또 우재가 해원을 안아주는 모습, 두 사람이 한 이불을 덮고 같이 누워 있는 장면도 공개돼 한때 약혼한 사이였던 해원과 우재가 어떤 관계로 함께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우재의 뒷조사를 하던 희주의 남편 현성(최원영 분)은 아일랜드의 한 병원에 혼수상태로 누워 있던 우재를 ‘한나’라는 여성이 퇴원시켰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한나’는 바로 해원이 과거에 독일 유학을 가면 쓰려고 했던 이름이었고, 또한 현성이 본 우재의 가족관계증명서에는 배우자의 이름이 ‘구해원’으로 되어 있었다. 법적으로는 이미 부부인 해원과 우재가 우재의 행방불명을 거친 뒤 재회해, 실제로 어떤 관계가 된 것인지는 5회의 핵심 스토리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해원과 우재의 알 수 없는 재회 장면이 공개될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5회는 10월 2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소속사, 계약 기간 논란에 입 열었다
- 강예원, 코로나19 확진 "자가격리 중"
- '오겜' 미녀삼총사, 폭소 유발 엽사 공개
- 유다인-민용근 결혼, 배우X감독 부부 합류
- 임영웅-이찬원까지, 방송가 접수한 '트롯맨'
- 방탄소년단, 1년만 열린 콘서트 현장 보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