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형 '동백', 관객들 찬사 담은 리뷰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평을 받고 있는 '동백'의 리뷰 포스터가 공개됐다.
배우 박근형의 명연기를 통해 여순 사건을 처음으로 스크린에서 다룬 영화 '동백' 측은 26일 개봉 이후 뜨거운 찬사를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봉 전부터 여순 사건에 대해 처음 다룬 영화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았던 '동백'이 개봉 이후에도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여순 사건의 비극을 처음으로 스크린에 담은 '동백'에 뜨거운 찬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호평을 받고 있는 '동백'의 리뷰 포스터가 공개됐다.
배우 박근형의 명연기를 통해 여순 사건을 처음으로 스크린에서 다룬 영화 '동백' 측은 26일 개봉 이후 뜨거운 찬사를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백'은 실제 1948년 10월에 일어났던 비극적인 사건의 아픔을 안은 채 식당을 운영 중인 노인 순철(박근형)이 어느 날 뜻밖의 손님을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개봉 전부터 여순 사건에 대해 처음 다룬 영화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았던 '동백'이 개봉 이후에도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배우 박근형의 인생 연기'라는 평이 주를 이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 박근형은 이번 작품에서 처연함과 분노를 오가는 입체적인 연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여순 사건의 비극을 처음으로 스크린에 담은 '동백'에 뜨거운 찬사를 전했다.
이처럼 관객들의 성원 속에서 절찬 상영 중인 '동백'의 감동과 열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