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 박은빈, 로운과 티격태격→설렘 눈맞춤..흥미↑ [★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모'에서 박은빈, 로운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설렘 유발하는 눈맞춤을 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극본 한희정, 연출 송현욱·이현석, 제작 이야기사냥꾼·몬스터유니온) 5회에서는 왕세자 이휘(박은빈 분)와 그의 스승인 정지운(로운 분)이 만남을 거듭할수록 설렘이 있는 분위기로 이어졌다.
앞서 정지운은 이휘의 호의로 인해 눈맞춤을 했다.
이날 '연모' 방송 말미에서는 이휘와 정지운이 또 한 번 설렘 가득한 눈맞춤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극본 한희정, 연출 송현욱·이현석, 제작 이야기사냥꾼·몬스터유니온) 5회에서는 왕세자 이휘(박은빈 분)와 그의 스승인 정지운(로운 분)이 만남을 거듭할수록 설렘이 있는 분위기로 이어졌다.
이날 이휘, 정지운은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했다. 이휘는 정지운의 농담 섞인 말에 버럭했다. 정지운 특유의 너스레에도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정지운은 이휘의 호의로 인해 눈맞춤을 했다. 그러나 이도 잠시 두 사람은 곧, 서로의 신경을 건드렸다. 이휘는 정지운에게 그가 호의를 베푸는 것에 아부, 아첨이라고 꾸짖으면서 불편하다고 했다. 이에 맞서 정지운은 말대답을 했고, 이휘는 곧 큰소리를 치며 정지운을 나무랐다.
이후 이휘는 정지운이 수신제가 치국평천하, 가화만사성을 언급한 것에 "그 말은 궐에서 나고 자란 내가 이 곳에 대해 모르고 있다?"라고 받았다. 이휘는 자신이 궐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확인시켜주겠다고 했다. 정지운은 이휘가 시강원부터 살펴보겠다고 하자 화들짝 놀랐다.
이휘의 신경을 건드린 정지운은 제대로 역풍을 맞았다. 궁궐 내 곳곳을 이휘가 시찰에 나섰고, 잘못된 점을 지적하고 다녔다. 정지운은 겨우 이휘를 말렸고, 이후 정지운은 이휘에게 사람에 대한 믿음을 언급했다.
이휘는 어린 시절 쌍생아 오라비의 죽음, 어머니가 죽기 전 자신을 두려워하게 만들어 곁에 오지 못하게 하여야 산다는 말 때문에 정지운의 말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했다. 그러나 정지운의 말을 다시 한 번 상기하면서 변화를 암시했다.
이휘는 정지운과 만날 때마다 신경전을 벌이면서도 조금씩 가까워졌다. 특히 뜻하지 않는 상황 속에서 서로에게 설렘을 느끼면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 궁금증을 더했다.
이와 함께 이휘를 향한 정지운의 의심도 이어졌다. 이휘에게 여자의 느낌을 받은 정지운은 종종 이휘를 바라보면서 넋을 잃기도 했다.
이날 '연모' 방송 말미에서는 이휘와 정지운이 또 한 번 설렘 가득한 눈맞춤을 했다. 정지운은 이휘 머리 위로 떨어지는 자기를 발견하고, 그녀를 품에 안고 위기를 넘겼다. 그리고 이어진 눈맞춤이었다.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은 예사롭지 않아 앞으로 관계 변화에 흥미를 유발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 '낙태 종용' 김선호, 조한철 SNS에 숨어서 등장? '띠용'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광수♥' 이선빈, '볼빨간 술꾼' 자태...'귀여움 폭발'- 스타뉴스
-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스타뉴스
-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스타뉴스
- '낙태 종용' 김선호, 조한철 SNS에 숨어서 등장? '띠용'-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