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레전드의 강력한 독설 "콘테가 새 감독? 절대 안된다"

김용 2021. 10. 26. 05: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테는 안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게리 네빌이 팀의 새 감독으로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했다.

네빌은 이어 "나는 콘테 감독을 맨유 감독으로 추천하지 않는다. 그는 맨유에 적합하지 않다. 내가 틀릴 수도 있다. 하지만 그는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로이터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콘테는 안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게리 네빌이 팀의 새 감독으로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했다.

맨유가 크게 흔들리고 있다. 25일(한국시각) 열린 리버풀과의 홈경기에서 0대5로 참패했다. 안그래도 리버풀과의 경기 전 열린 프리미어리그 3경기에서 승점 1점 추가에 그치며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이 나오기 시작했다. 그리고 리버풀전 악몽까지 겹치며 경질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일단 솔샤르 감독은 사퇴는 없다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콘테 감독 등 명장들이 맨유의 새 감독 후보로 강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그러자 네빌이 나섰다. 네빌은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를 통해 "다른 클럽이라면 당장 문제가 생겼을 것이다. 하지만 맨유는 솔샤르 감독을 경질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솔샤르와 함께 할 것이다. 조제 무리뉴라는 세계 최고 감독도 원하는 걸 해내지 못했다"고 말했다.

네빌은 이어 "나는 콘테 감독을 맨유 감독으로 추천하지 않는다. 그는 맨유에 적합하지 않다. 내가 틀릴 수도 있다. 하지만 그는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네빌은 마지막으로 "솔샤르 감독을 당장 해고하는 건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네빌이 지원 사격을 했지만, 솔샤르 감독이 지금의 위기를 헤쳐나갈 지는 미지수다. 맨유는 토트넘과의 리그 경기에 이어 아탈란타와 유럽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리턴 매치를 벌인다. 그리고 나서 맨체스터 시티가 기다린다. 맨시티와의 홈경기, 지역 라이벌전이 솔샤르 감독의 운명을 가르는 기점이 될 수도 있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한소희 “베드신, 촬영 도중 알아..‘이게 괜찮을까?’ 싶었다”
조민아 “시한부 1년 선고..3년 간 무수면 상태”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김동현, 줄리엔강에 ‘힘겨루기’ 패배..조원희가 서열 1위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