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홍성기, 별에 "17년 전 하하 만난 적 있어, 서운했다"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성기가 17년 전 하하에게 서운했다고 말했다.
10월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현이 남편 홍성기는 17년 전 하하에게 서운했다고 과거 인연을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현이 친구 별과 김수미가 집으로 찾아왔고, 홍성기는 별에게 "하하 형님을 뵌 적이 있다. 17년 전 2004년에 '만원의 행복' 일반인 마지막 도전자였다. MBC 1층 로비에서 클로징 찍는데 그 날 봤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성기가 17년 전 하하에게 서운했다고 말했다.
10월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현이 남편 홍성기는 17년 전 하하에게 서운했다고 과거 인연을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현이 친구 별과 김수미가 집으로 찾아왔고, 홍성기는 별에게 “하하 형님을 뵌 적이 있다. 17년 전 2004년에 ‘만원의 행복’ 일반인 마지막 도전자였다. MBC 1층 로비에서 클로징 찍는데 그 날 봤다”고 말했다.
별이 “우리 남편이 잘해줬냐”고 묻자 홍성기는 “좀 서운함이 있다. 작가님들에게 듣기로는 프로그램에 애착이 많아서 준비도 열심히 하고 출연진들도 잘 챙기셨다고 하더라. 다른 출연자들은 도전 마지막 날 밤에 통닭 사와서 맥주 한 잔하고 그랬다고 한다. 나는 안 챙겨주시더라”고 답했다.
김구라는 “저걸 17년 간 담아뒀냐”며 놀랐고 이현이는 “지난주 일처럼 기억하고 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별은 바로 하하에게 전화를 걸어 “여보가 큰 실수를 했더라”며 “‘만원의 행복’ 다른 출연자들은 통닭 사주고 맥주 사줬는데 오빠만 그냥 넘어갔다고 한다”고 알렸다.
하하는 이현이 남편 홍성기가 ‘만원의 행복’ 출연자라는 데 깜짝 놀라며 “내가 잘생긴 사람 싫어하잖아”라고 해명했다. 홍성기는 “형님 치킨 한 번 사 주세요”라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태(종합)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
- 진재영, 괜히 '200억 CEO' 아냐..으리으리 제주도 집에서 야외 수영
-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