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현아, 부케 받던 날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꽃처럼 화사한 하객 패션을 공개했다.
25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곰인형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백옥 피부에 불은 립으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현아는 백에 달린 곰인형으로 귀여움을 더했다.
팬들은 "결혼식 패션이네?" "꽃이 꽃을 입었네" "곰돌이 인형 귀엽다" "현아만의 감성 좋아"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가수 현아가 꽃처럼 화사한 하객 패션을 공개했다.
25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곰인형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현아는 화려한 꽃무늬 투피스와 뜨개모자로 눈길을 끌었다. 핑크색 부츠로 완성한 그의 패션은 마치 그 자체로 한 송이의 꽃과 같았다.
백옥 피부에 불은 립으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현아는 백에 달린 곰인형으로 귀여움을 더했다. 팬들은 "결혼식 패션이네?" "꽃이 꽃을 입었네" "곰돌이 인형 귀엽다" "현아만의 감성 좋아"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현아는 최근 스타일리스트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지난 2016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던과의 결혼설이 급부상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지인 폭로에 입 연 소속사 "2023년까지 재계약" [전문]
- 김선호 스캔들 후폭풍, 소속사까지 확대되나 [이슈 리포트]
- 김선호 사생활 폭로 전 여친 신상털기 '파장' [이슈 리포트]
- '사생활 폭로 배우설' 김선호 소속사 아닌 팬들이 대응? [이슈 리포트]
- 서정희, 무슨 일?.."방송과 저는 맞지 않은 것 같습니다"
- 대세 배우 K?..전 여친 폭로글이 심각한 이유 [이슈 리포트]
- '류준열♥' 혜리, 여전히 예쁜 이목구비 [리포트:컷]
-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지우기 [이슈 리포트]
- 확 달라진 서신애, 무슨 일이? [리포트:컷]
- 블랙핑크 제니, 에펠탑 등지고 과감한 시스루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