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지리산 정복 완료..화보 같은 인증샷 "별거 아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건강한 근황을 전했다.
한혜진은 10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리산 별거 아니네"라는 글을 적었다.
사진 속엔 지리산 천왕봉 비석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한혜진 모습이 담겨있다.
이 가운데 지리산 등반으로 쾌유 소식을 알린 한혜진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모델 한혜진이 건강한 근황을 전했다.
한혜진은 10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리산 별거 아니네"라는 글을 적었다.
사진 속엔 지리산 천왕봉 비석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한혜진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모자부터 신발까지 올블랙으로 색을 맞춘 한혜진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앞서 한혜진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1'에서 FC 구척장신 주장으로 출연했으나 무릎 부상으로 시즌2엔 불참했다.
이 가운데 지리산 등반으로 쾌유 소식을 알린 한혜진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이를 본 방송인 노홍철은 "오우 토끼 산토끼였네"라는 댓글을 남겼다. 배우 이시언 역시 "대박"이라는 짧은 감탄사로 한혜진의 등반에 박수를 보냈다.
한편 한혜진은 현재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에 출연 중이다.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태(종합)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
- 진재영, 괜히 '200억 CEO' 아냐..으리으리 제주도 집에서 야외 수영
-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