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고르 경양식' 최지우 "14개월 딸, 잘 걷고 '엄마'라는 말도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고르 경양식'이 첫 방송됐다.
25일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서는 먼저 도착한 차인표와 최지우는 담소를 나누며 다른 멤버들을 기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는 도시와 멀리 떨어진 작은 마을에 팝업 레스토랑을 열고, 스타들이 직접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고르 경양식'이 첫 방송됐다.
25일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서는 먼저 도착한 차인표와 최지우는 담소를 나누며 다른 멤버들을 기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인표는 "애기가 14개월이면 잘 걸어다니겠다"고 묻자, 최지우는 "신애라 언니가 우리 딸 귀엽다고 하지 않냐, 잘 걷고, '엄마 엄마'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후 멤버들은 정식 영업 전날 미리 만나 대화를 나누며 어색함을 없앴다. 최지우는 "생각하고 있는 건 프렌치 코스 요리다"며 "지방의 작은 마을에서 요즘 같을 때는 더더욱 (해외) 요리를 접하기 어려워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는 도시와 멀리 떨어진 작은 마을에 팝업 레스토랑을 열고, 스타들이 직접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JT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동주 "엄마 서정희, 만족 없이 계속 벌어오라고"
- "김선호, 광고 위약금 대부분 부담"..폭로 후 계정 폐쇄
- 강예원 코로나 돌파감염 "2차 접종까지 했는데.."
- '시고르 경양식' 최지우 "14개월 딸, 잘 걷고 '엄마'라는 말도 해"
- '하이클래스' 김지수 남편 김영재, 경찰서行..이가은 살인 자수할까?
- 박수홍 정지선 우수상...“감개무량”[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문상민 민주·백지영 은지원·남현승 정태호 베스트 커플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유창한 영어실력’ 유나 “필리핀에서 5년 살았다” (‘전참시’) - 스타투데이
- ‘1박2일’ 김종민 프로듀서 특별상 “대상보다 좋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포토]1박2일, 베스트 팀워크상 받았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