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 첫 로맨스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의 전종서가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 스물아홉 '자영' 역으로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의 전종서가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 스물아홉 ‘자영’ 역으로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영화 ‘버닝’부터 ‘콜’까지 데뷔와 동시에 충무로의 뜨거운 주목과 화제를 낳았던 전종서. 남다른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관객과 평단의 시선을 압도해온 배우 전종서가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로맨스 장르에 도전,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 스물아홉 ‘자영’으로 사랑스러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계속되는 연애 실패에 패기 있게 연애 포기를 선언한 ‘자영’은 뚜렷한 소신으로 누구보다 자신의 감정과 본능에 충실한 인물이다. 함께 호흡을 맞춘 손석구가 “속마음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자영’ 캐릭터와 굉장히 잘 어울렸다.”라고 전할 만큼 캐릭터와 찰떡같은 싱크로율을 완성한 전종서는 말투, 헤어 등 디테일 하나하나 자신만의 색깔을 더하는 세심한 노력으로 ‘자영’을 소화해낸 것은 물론, 기존 로맨스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직하고 당찬 매력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자영’은 20대 후반의 여성들이 현실적으로 겪고, 고민하는 지점들에 대해 솔직하게 풀어내는 캐릭터다.”라고 전한 전종서는 마음대로 풀리지 않는 일과 연애에 대해 고민하는 ‘자영’을 통해 모두의 공감대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몰입도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는 전종서는 모두의 시선을 끌어당기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저격할 것이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부케 받았다…던 결혼 가나요♥ [종합]
- 박군 측 “음해”vs“성추행·성희롱 당해”, 진실공방 (종합) [DA:피플]
- ‘백종원의 골목식당’ 종영 [공식]
- ‘피아노 왕자’ 성매매 혐의로 체포…클래식계 난리
- 강예원 코로나19 확진 “‘한 사람만’ 일정과 겹치지 않아” [공식]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