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암 김성숙 UCC 공모전' 내달 1일까지 연장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암김성숙선생기념사업회가 제2회 '운암 김성숙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공모전'을 내달 1일까지 연장 개최한다.
25일 사업회에 따르면 당초 이번 공모전은 6월28일~9월12일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10월11일까지로 1차례 연장된 데 이어 이날 재연장됐다.
사업회는 또 "참가자 모두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사업회는 이번 공모전 심사의 공정성과 합리성을 높이기 위해 '국민심사위원' 제도를 운영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용석 기자 = 운암김성숙선생기념사업회가 제2회 '운암 김성숙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공모전'을 내달 1일까지 연장 개최한다.
25일 사업회에 따르면 당초 이번 공모전은 6월28일~9월12일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10월11일까지로 1차례 연장된 데 이어 이날 재연장됐다.
사업회는 "의열단과 대한민국임시정부 국무위원을 역임하며 조국 독립과 민주화를 위해 일생을 헌신한 운암 선생의 삶과 정신을 기릴 수 있는 UCC 뿐만 아니라 다른 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의 삶과 정심을 주제로 한 UCC도 응모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사업회는 "공모 형식과 참가자격엔 제한이 없지만 미래세대의 대한민국 정체성 확립과 애국심 고취를 유도하기 위해 초중고교생이 참가할 땐 가산점을 부여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자들에겐 1등(국가보훈처장상) 200만원 등 총 8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사업회는 또 "참가자 모두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사업회는 이번 공모전 심사의 공정성과 합리성을 높이기 위해 '국민심사위원' 제도를 운영하기로 했다. 국민심사위원도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운암김성숙선생기념사업회로 문의(02-391-9100)하면 된다.'
ys417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