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는 LG 마운드..수아레즈의 복귀가 절실한 상황 '몸 상태는 굿'[잠실현장]

박재만 2021. 10. 25. 1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즌 막판 치열한 순위 싸움이 펼쳐지고 있는 상황에서 마운드가 흔들리며 최근 6경기 3무 3패로 위기에 빠진 LG. 한 경기라도 수아레즈의 등판이 절실하다.

병원 진단 결과 특별한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지만, 류지현 감독은 수아레즈의 어깨 상태를 꼼꼼하게 살피며 무리한 등판은 피하고 있다.

미소로 훈련을 마친 수아레즈가 6연전 중 한 경기라도 선발 투수로 등판해 호투를 펼친다면 LG 마운드에 큰 힘이 될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 수아레즈가 복귀를 준비하며 경기 전 피칭을 하고 있다. 잠실=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잠실=스포츠조선 박재만 기자] 시즌 막판 치열한 순위 싸움이 펼쳐지고 있는 상황에서 마운드가 흔들리며 최근 6경기 3무 3패로 위기에 빠진 LG. 한 경기라도 수아레즈의 등판이 절실하다.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팀 간 14차전 경기가 25일 잠실구장에서 열린다. 경기 전 외야 그라운드에서 몸을 풀고 있는 수아레즈의 표정은 밝아 보였다. 가벼운 러닝 후 웨이트볼로 어깨를 푼 수아레즈는 경헌호 코치와 몸 상태를 체크한 뒤 단계별 피칭을 소화했다.

수아레즈는 불펜 포수와 함께 10m에서 시작해 어깨 상태를 중간중간 체크한 뒤 80m까지 피칭을 소화했다. 공을 던지는 동안 어깨 통증을 느끼지 못한 수아레즈는 밝은 미소로 훈련을 마무리했다.

몸 상태 굿! 수아레즈의 매서운 눈빛!

지난 17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DH 2차전 선발 투수로 등판한 수아레즈는 3이닝을 소화한 뒤 이두근쪽 불편함을 호소하며 교체됐다. 병원 진단 결과 특별한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지만, 류지현 감독은 수아레즈의 어깨 상태를 꼼꼼하게 살피며 무리한 등판은 피하고 있다.

1위 삼성과 3경기 차 3위에 머무르고 있는 LG. 사실상 정규리그 우승은 멀어졌지만, 25일 잠실 롯데전을 시작으로 대전 원정 3연전 사직 원정 2연전 이번 주 6연전 중요하다.

미소로 훈련을 마친 수아레즈가 6연전 중 한 경기라도 선발 투수로 등판해 호투를 펼친다면 LG 마운드에 큰 힘이 될 것이다.

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빨리 마운드에 올라 공을 던지고 싶어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김선호 지인 A씨 3일만에 또 다른 폭로
한소희 “베드신, 촬영 도중 알아..‘이게 괜찮을까?’ 싶었다”
김동현, 줄리엔강에 ‘힘겨루기’ 패배..조원희가 서열 1위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