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코리아,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옐로카드' 5000개 배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리지스톤타이어세일즈코리아는 교통안전을 위한 사회공헌 기부 활동 일환으로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옐로카드 5000여개를 전국 44개 국공립 어린이집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김헌영 브리지스톤코리아 대표는 "어린이들이 더 안전하게 거리를 보행하는 데 옐로카드가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리지스톤타이어세일즈코리아는 교통안전을 위한 사회공헌 기부 활동 일환으로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옐로카드 5000여개를 전국 44개 국공립 어린이집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가운데 일부는 전국 10곳 브리지스톤코리아 타이어 서비스 스토어 비셀렉트샵 방문 고객에게 배포하고 있다. 브리지스톤코리아 소셜 미디어 이벤트를 통해서도 배포한다.
옐로카드는 어린이 안전 전문 비영리단체 옐로소사이어티가 제작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용품이다. 어린이 가방이나 배낭, 의복 등에 부착하면 낮에는 햇빛, 밤에는 가로등과 자동차 전조등 빛을 반사해 운전자가 보행 중인 어린이를 쉽게 발견하게 해준다.
김헌영 브리지스톤코리아 대표는 “어린이들이 더 안전하게 거리를 보행하는 데 옐로카드가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마스크가 없다"..반도체 수급난 악화
- 류영준 대표 "모든 금융 '카카오페이'로 누리세요"
- LG 구광모 회장의 결단..LG엔솔 새 사령탑에 권영수 부회장
- [I-Contest] 내 손으로 결정하는 '미래 산업'…대국민 온라인 투표 개시
- 5G 28㎓ 와이파이, 수도권 지하철 전방위 확대 구축
- 석탄발전, 다음달까지 전력수급 비상대기…수급 위기시마다 '구원투수' 역할
- [디지털경제 성장엔진, ICT기금]〈2〉IITP, 미래를 향한 ICT R&D 혁신
- KT 통신장애, '네트워크 경로설정' 오류가 원인
- 민간 첫 부동산 전자계약 '다방싸인' 내달 출시
- 인도네시아 대통령 만난 정의선.."전기차 생태계 조성 손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