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삼합 시그니쳐 '군자대한곱창', 100호점 돌파 .. 부산명지점 오픈

강동완 기자 2021. 10. 25.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곱창 전문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이 부산명지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군자대한곱창은 소곱창 전문점으로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소곱창 전문점 '군자대한곱창'이 10월계약한정 최대 2천만원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대한군자곱창은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음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창과 막창 등을 이용한 시그니쳐 메뉴 구성으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명지점, 신규오픈
소곱창 전문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이 부산명지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군자대한곱창은 소곱창 전문점으로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대창과 막창 등을 이용한 시그니쳐 메뉴 구성으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시그니쳐 메뉴인 대한모둠곱창 그리고 냉이한우곱창전골, 곱창뚝배기 전골 등이 있고, 곱창과 부추,김치와 함께 즐기는 이른바 ‘곱창삼합’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이다.

한편, 소곱창 전문점 '군자대한곱창'이 10월계약한정 최대 2천만원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대한군자곱창은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음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창과 막창 등을 이용한 시그니쳐 메뉴 구성으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대한곱창은 원팩시스템을 구축하여 관리하기 힘든 곱창 원물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점주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특히, 로컬스터어 마케팅(LSM)을 통해 가맹점을 지원하고,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때문에 점주들은 홀 운영과 배달 등 매장 운영에만 힘쓰면 된다.

외식 프랜차이즈 대한곱창 관계자는 “군자대한곱창은 소곱창 배달로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에 등극되면서 배달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라며 "위드코로나를 대비해 다양한 환경속에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본사에서 꾸준한 관리시스템을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티바두마리치킨, 최대 7천원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진행중
“20년 장수 브랜드의 비결” 보드람치킨, 예비 가맹점주 위한 창업 프로모션 진행
한돈 후라이드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 강원도에서 만나요… '원주터미널점'오픈
커피베이, 위드 코로나 시대 ESG경영으로 창업시장 선도
돈까스부터 반찬 밀키트, 커피창업, 한식브랜드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머니S 주요뉴스]
"이렇게 예쁜데"… 97년생 치어리더, 은퇴한다고?
"안 입은 줄"… 클라라, 야외에서 '깜짝'
"민낯에 안경 써도 예뻐"… '김우빈♥' 신민아 근황
'日 재벌과 결혼' 김영아… 150평 도쿄집 거주?
김구라 아들 "지인, 백신 맞고 사망" 발언→통편집?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