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치명적인 섹시함..위험한 사랑 노래 'Favorite'[들어보고서]

이민지 2021. 10. 25.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127이 치명적이고 절제된 섹시함으로 돌아왔다.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이고, 환희가 되어준다는 메시지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불장난이라 하기도 하고 독이 되기도 하고 사랑함으로서 불완전과 위태로움을 느끼는 사랑이다.

한편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Love On The Floor'(러브 온 더 플로어), 'Pilot'(파일럿) 등 사랑을 테마로 한 신곡 3곡이 추가돼 총 14곡이 수록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NCT127이 치명적이고 절제된 섹시함으로 돌아왔다.

NCT127은 10월 25일 오후 6시 정규 3집 리패키지 'Favorite'(페이보릿) 을 발매, 동명 타이틀곡 'Favorite (Vampire)'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Favorite (Vampire)'은 중독성 있는 시그니처 휘파람 소리와 풍성한 화성 보컬이 매력적인 R&B 팝 댄스 곡이다.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이고, 환희가 되어준다는 메시지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귀를 사로잡는 휘파람 소리로 시작되는 노래는 "열병같이 다가와 날 멸망 시켜 Ain’t afraid at all 내 세계 산산이 부서져 너를 탐하게 되고"라는 치명적인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한다.

불장난이라 하기도 하고 독이 되기도 하고 사랑함으로서 불완전과 위태로움을 느끼는 사랑이다. 심장은 조각나고 파국의 밤이 오지만 비틀거리고 증오 속에 미쳐도 멈출 수 없는 강렬한 사랑이다.

"사랑해 또 사랑해 더 지독하게 아프고 싶어 이 운명 속에 거친 눈빛 존재 전부 Girl you’re my Favorite 눈물 쏟고 무너지고 열기 속에 입 맞추면 폭풍처럼 you’re my Favorite"라는 반복된 후렴구 고백이 더 애틋하게 다가온다.

'Favorite (Vampire)'은 유려한 완급 조절, 애절한 가사, 멤버들의 다양한 보컬과 화음이 어우러져 계절감에 걸맞는 사랑 노래로 완성됐다. 한층 성숙해진 NCT127의 섹시함이 돋보인다.

한편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Love On The Floor'(러브 온 더 플로어), 'Pilot'(파일럿) 등 사랑을 테마로 한 신곡 3곡이 추가돼 총 14곡이 수록됐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