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신곡 '왜 만나' MV 티저 공개
[스포츠경향]
그룹 다크비(DKB)가 역대급 뮤비 탄생을 예고했다.
25일 자정,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다크비(DKB)의 싱글 1집 ‘Rollercoaster’의 타이틀 곡 ‘왜 만나 (Rollercoaster)’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1차 티저 영상은 한층 깊어진 눈빛과 물오른 연기력으로 연인과의 갈등 속 고뇌를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역동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다크비(DKB)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감성적인 멜로디, 감각적인 그래픽 효과로 세련된 미장센을 더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0월 28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다크비(DKB)의 신곡 ‘왜 만나 (Rollercoaster)’는 멜로디컬한 사운드와 묵직한 808 베이스가 매력적인 힙합 R&B 장르의 곡으로 연인 사이의 갈등, 계속 반복되기만 하는 사랑의 아픔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심정에 빗대어 노래한 곡이다.
한편, 다크비(DKB)는 오는 28일 컴백을 확정 짓고 콘셉트 트레일러와 포토 티저 공개, 다크비만의 스포일러 콘텐츠인 ‘FOOTAGE(푸티지)’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방법으로 신보 ‘Rollerocaster’의 프로모션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데뷔 이래 발매했던 총 4장의 앨범에서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다양한 사랑과 이별, 그로 인한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음악들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대중들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던져 그룹의 독보적인 매력을 어필해온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