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팔 부상→백종원 어미새 변신, 음식 챙겨 먹이기까지(백종원클라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의 팔 부상에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어미새로 변신했다.
10월 25일 오후 방송되는 글로벌 음식 문화 토크쇼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 국적 불문 글로벌 새내기들의 취향을 저격한 백종원표 밥도둑 순두부찌개 레시피가 공개된다.
백종원은 "뚝배기가 뭐예요?"라고 물을 정도로 한식에 낯선 2기 새내기들도 절대 실패하지 않을 쉽고 간단한 순두부찌개 비법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성시경의 팔 부상에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어미새로 변신했다.
10월 25일 오후 방송되는 글로벌 음식 문화 토크쇼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 국적 불문 글로벌 새내기들의 취향을 저격한 백종원표 밥도둑 순두부찌개 레시피가 공개된다.
백종원은 "뚝배기가 뭐예요?"라고 물을 정도로 한식에 낯선 2기 새내기들도 절대 실패하지 않을 쉽고 간단한 순두부찌개 비법을 공개했다.
백종원은 "가르쳐 주지 않으려고 했던 것이 있다"면서 그동안 꽁꽁 숨겨둔 비법을 전수했다. 너무도 쉽고 간편한 비법에 성시경은 “새로 개발하셨나요? 사부님”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런 가운데 백종원이 만든 빨간 국물에 새하얀 순두부와 계란이 어우러진 순두부찌개의 비주얼을 본 새내기들은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렸다. 또 밥과 함께 멈출 수 없는 폭풍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였다고 해 마성의 밥도둑 순두부찌개 레시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성시경은 다친 팔을 못 쓰는 불편한 상황에서도 새내기들의 요리를 꼼꼼하게 살피는가 하면 당황스러워하는 에이미의 순두부찌개를 단 한 번의 조언으로 되살려내는 마법 같은 요리 심폐소생술을 선보였다.
그런 성시경의 부상투혼을 기특해하던 백종원은 뼈가 잘 붙는다는 음식을 챙겨 먹이는 어미새가 됐다. 평소 만나기만 하면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의 스윗한 브로맨스가 폭발한 이색 현장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백사부의 절대 실패하지 않는 순두부찌개 신공과 죽은 찌개도 살려내는 성선배의 특급 솔루션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에서 공개된다.
(사진=KBS 2TV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태(종합)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
- 진재영, 괜히 '200억 CEO' 아냐…으리으리 제주도 집에서 야외 수영
-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