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 친환경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이 25일 친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GoGo Challenge)'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10월 '스포츠로 함께 만드는 지속가능한 미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하는 ESG 경영계획을 수립했으며, 친환경 가치와 체육계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기 위한 본격적인 ESG경영에 나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이 25일 친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GoGo Challenge)’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에서 올해 1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내용의 사진을 SNS에 올린 후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조 이사장은 그랜드코리아레저 김영산 사장의 요청으로 ‘일회용컵 줄여 지구건강 지키GO! 꾸준한 운동으로 국민체력 늘리GO!’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주자로 한국체육산업개발(주) 김사엽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앞으로 공단은 친환경 체육인프라를 조성하고 경륜·경정, 국민체력100과 같은 사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앞당겨 탄소중립 사업모델 구축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스포츠산업에서도 친환경 가치 확산을 위해 친환경 스포츠기업의 창업은 물론 기존 기업들의 제품개발 및 개선 지원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맥심 예리, 섹시한 오피스룩+우월한 볼륨감
- 1박2일, 김선호 흔적 지웠다..단체샷에만 살짝
- 설현, 인형 같은 미모+탄력 넘치는 핫바디
- 박군, 성추행·가스라이팅 의혹에 법적 대응 예고
- 블랙핑크 제니, 블랙 스타킹+섹시 핫바디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일본축구 슈퍼스타 아들 “손흥민 좋아…엄마 한류팬” [인터뷰] - MK스포츠
- “쿠바전부터 선발로 나갈 것”…KIA V12 견인한 김도영, 류중일호 화력 책임질까 - MK스포츠
- ‘35점→34점→37점’ 빅토리아 화력 폭발, 부키리치-메가 쌍포 제압…‘이소영 IBK 데뷔’ IBK 2연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해명 대신 SNS 댓글 패쇄...입닫고 ‘소통거부’ [MK★이슈]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