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유니버스 예능 시리즈 출격

이재은 기자 2021. 10. 25. 1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그룹 드리핀(DRIPPIN)의 새 예능 시리즈가 공개됐다.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25일 유니버스 앱을 통해 드리핀의 신규 예능 ‘THE WOLF : 마지막 후예’(THE WOLF : LAST DESCENDANTS) 본편 1화를 공개했다.

‘THE WOLF : 마지막 후예’는 ‘마지막 울프의 후예’ 드리핀이 ‘울프가 생태 변이를 일으킨다’는 오해와 불명예를 씻기 위해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웹 예능이다.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오리지널 예능 ‘THE BLOOD : DEATH MATCH’(더 블러드 : 데스 매치)에서 뱀파이어 더보이즈(THE BOYZ)가 찾던 혈청이 재등장해, 드리핀과 더보이즈가 어떤 관계에 놓여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본편 1화에서 드리핀은 마지막 울프의 후예로 등장했다. 자신들을 둘러싼 흉흉한 소문을 피해 128일간 숨어 있던 드리핀은 오명을 벗기로 마음먹고, 마을 주민의 도움을 받아 세상 밖으로 나온다.

이어진 장면에서 드리핀은 ‘착한 울프’임을 증명하기 위해 랜덤 댄스, 2배속 랜덤 댄스 미션에 임했으며, 특별 능력(개인기) 미션에서는 반전 매력을 선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1화 말미에는 울프를 잡으려는 낯선 인물이 등장해 드리핀이 거짓 소문의 단서를 찾고 불명예를 씻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THE WOLF : 마지막 후예’는 25일 본편 1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수요일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이재은 기자 rheel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