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쇼핑지원금 300억원 제공..'수퍼 세이브 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보기 앱 마켓컬리가 '수퍼 컬리 페스타(Super Kurly Festa)' 두 번째 기획전 '수퍼 세이브 위크'를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300억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가격 특가 등 이벤트를 제공한다.
수퍼 세이브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초 가격 특가'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보기 앱 마켓컬리가 '수퍼 컬리 페스타(Super Kurly Festa)' 두 번째 기획전 '수퍼 세이브 위크'를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300억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가격 특가 등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켓컬리를 한 번이라도 이용한 고객이라면 조건 없이 적립금 쿠폰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해당 적립금은 수퍼 세이브 위크 기간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추가 쇼핑 지원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ID당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며, 매일 오후 3시마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1명, 3만원 30명 당첨자를 발표한다.
수퍼 세이브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초 가격 특가'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컬리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매일 오전 11시마다 특가 상품 4개를 공개하고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트클레버' 대구막창, '경복궁 black' 도가니탕, '하림' 순살 가라아게, 샤인머스켓, 샤인마토 등 다양한 베스트 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컬리에 새롭게 입점하는 오프라인 맛집, 간편식, 베이커리, 과일, 정육 등 다양한 신상품을 오픈 특가로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컬리의 자체 브랜드(PB) '컬리스', 컬리 단독 상품 '컬리온리' 등 컬리에서만 판매하는 상품 역시 최대 55% 할인을 적용한 특가로 선보여 고객의 가격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카드사 전용 할인 쿠폰도 준비됐다. 수퍼 세이브 위크 기간 내 스마일페이로 6만원 이상(실 결제 금액 기준) 결제 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이 외에 친구 추천 이벤트 적립금도 상향 지급한다. 추천을 통해 가입한 친구의 첫 배송이 완료되면 친구와 추천인 모두 친구 초대 적립금을 기존 5000원의 2배인 1만원으로 높여 제공한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KT LTE·5G 데이터 약 1시간 장애..정오께 복구
- 11월 1일부터 '위드 코로나', 최대 10명 사적모임 허용
- 포스코, 완전 자율주행차 플랫폼 개발 착수
- 인도네시아 대통령 만난 정의선…"전기차 생태계 조성 손잡자"
- 류영준 카카오페이 대표 “모든 금융서비스 하나로 제공”
- LG구광모 회장의 결단...에너지솔루션 CEO에 권영수 부회장
- 故 이건희 뿌린 '사업보국' 씨앗, 중소기업 제조 혁신 열매 맺는다
- 알체라, 비대면 신원확인 수요에 금융권 20여개 고객사 확보
- [KES 2021]국내 최초 IoT 백신 냉동고, 택배용 전기자율차...볼거리도 '풍성'
- [KES 2021]미래 융합 신기술 한 자리에…'한국전자전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