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26일부터 하반기 신규직원 400여 명 채용
류영상 2021. 10. 25. 14:54
중앙회 및 14개 계열사 대상
농협은 오는 26일부터 올 하반기 범농협 신규직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중앙회와 농협경제지주, NH농협은행, NH농협생명, NH농협손해보험, NH투자증권 등 14개 계열사가 참여, 채용인원은 총 400여 명 규모다.
신규채용 분야는 ▲일반 ▲IT ▲디지털 ▲카드 ▲유통 ▲축산지원 ▲전문분야 등이다. 농협의 사업에 대한 전문성과 열정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데, 채용법인 및 분야간 중복지원은 할 수 없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학력, 연령, 성별 등에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하며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해당 지원자는 우대한다.
농협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서 농업인·국민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비전을 구현해 나갈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에도 적극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세부 모집분야 등 자세한 내용은 농협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류영상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일부터 위드코로나..1월엔 일상 누린다
- 손혜원이 "민주당 제정신 아니다"라고 한 까닭은
- 이재명, 지사직 사퇴..본격적인 대선 행보 돌입
- 대장동 언급 없이 文 "부동산 최고의 민생문제"
- 한강 사망 의대생 아버지 "명백한 타살증거 찾았다"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전기차 캐즘…에코프로 ‘반전카드’ 있나
- 과즙세연, 루머에 입 열었다 “‘16억 후원 먹튀’ 사실 아니다” 해명 [전문]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