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설렘 유발 로맨스 이끈 열연

손진아 2021. 10. 25. 14: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1A4 공찬이 '모꼬지 키친'에서 설렘 유발 로맨스 연기로 활약하고 있다.

공찬은 지난 9월 6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에서 남자 주인공 '무영' 역으로 등장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찬은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중심인물을 맡아, 1인 퓨전 한식당인 '모꼬지 키친'의 셰프 무영의 독특한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B1A4 공찬이 ‘모꼬지 키친’에서 설렘 유발 로맨스 연기로 활약하고 있다.

공찬은 지난 9월 6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에서 남자 주인공 ‘무영’ 역으로 등장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모꼬지 키친’은 1인 퓨전 한식당을 운영하는 셰프 무영과 ‘맛집 내비’ 대학생 로인이 우연한 실수로 엮여 함께 음식을 나누며 마음의 풍미를 채워주는 알콩단짠 연애 레시피 드라마다.

공찬은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중심인물을 맡아, 1인 퓨전 한식당인 ‘모꼬지 키친’의 셰프 무영의 독특한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식당 운영이나 신메뉴 개발, 음식 맛 분석 등 일에 대해서는 빈틈없이 완벽한 면모를 보여주는 인물인 만큼 프로페셔널함과 진중함이 묻어나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B1A4 공찬이 ‘모꼬지 키친’에서 설렘 유발 로맨스 연기로 활약하고 있다.
반면, 일을 제외한 일상에서는 다소 서툴고 엉뚱한 모습을 보이는 반전 매력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배달 떡볶이에 일회용 수저가 오지 않아 앞집 문에 걸린 배달 음식 봉투 앞에서 서성이는가 하면, 양배추를 뜯어 머리에 쓰고 더위를 식히는 등 무영만의 개성을 탁월하게 살려내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앞집 이웃이자 ‘모꼬지 키친’의 손님인 로인(남규희 분)과의 로맨스 역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신을 짝사랑하는 로인의 진심은 눈치채지 못한 채 속내를 알 수 없는 알쏭달쏭한 행동으로 러브라인에 긴장감을 더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간질간질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미소로 로인은 물론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까지 깨워 앞으로 더욱 짙어질 로맨스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공찬은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를 비롯해 영화 ‘미스터 보스’,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 ’맛있는 연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표현해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